검색
  • Lee Blue

49. 다른 화상 수업과 비교


저는 오후 4시30분으로 시간을 정하고 일주일에 3번 30분씩 mariem 선생님과 3달정도 공부를 했습니다 출국일이 다가와서 3개월 밖에 못했지만 그전에 이 수업을 알았더라면 진작에 했을텐데,,그래도 가기전 조금이라도 원어민과 수업을 하고 갈수있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맨처음에 수업을 할땐 알아듣기가 정말 어려웠지만 가면갈수록 익숙되고 자연스러워 진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저와함께 공부했던 선생님 께서는 항상 에너지가 넘치셔서 낯을 가리는 저도 잘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 제가 공부하며 부족한 부분을 보이면 다음수업시간에 그것을 가지고 수업을 해 주셔서 1대1수업의 장점도 느꼈습니다. 이 수업을 하기전 독학을 하고있었는데 한번씩 의지가 약해질때,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모를때가 있었는데 정해진 수업, 숙제를 조금이라도 하는것이 훨씬 좋았습니다. 이 수업을 통해 내가 어느부분이 약점인지 알게되어 선생님 께서도 그부분을 집중적으로 훈련시켜주신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업질에 비해 수강료도 부담되지않아서 좋았습니다. 이 수업을 들으며 다른 프랑스어화상수업을 한번 들은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분위기,학습교재,수강료 전체적으로 프렌치톡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말 다시 생각해도 진작에 알았더라면 정말 좋았을거 같아요 ㅜㅜ 짧은 기간이였지만 mariem선생님과 수업을 하게 되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이슬님께서도 제가 날짜조정을 부탁할때도 제 편의를 봐 주시고 답장도 잘 해주시고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회 104회

대표이사 : 오이슬
사업자등록번호 156-27-00431 통신판매신고 2017-안양동안-0552 

© 2019 FRENCHTALK INC. All rights reserved.

 

  • Facebook - White Circle
  • contact_naver_icon.png
Kakao ID : oes0319 
Kakao Plus : 프렌치톡
Email: elsie@frenchtalk.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