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 Delf B2 단기 2주 시험준비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교에서 프랑스어를 전공중인 학생입니다.

B2시험을 2주 정도 남겨두고 말하기 파트에 자신감이 너무 없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여기저기 찾던 중 프렌치 톡을 알게 되어 주3회 30분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점은 일반 전화 프랑스어나 전화 영어 서비스와는 달리 시험이 얼마 안남은 제 사정을 고려해 12회 수업을 매일 매일 진행할 수 있었다는 점이었습니다. 스케쥴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저는 Maha 선생님과 수업을 했었는데 짧은 기간이었지만 많은 것을 배운 것 같습니다.

B2는 신문 기사 요약본을 읽고 생각을 말해야 하는데 제가 잘 이해 못한 내용에 대해서 이해하기 쉽게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제가 말한 문장을 좀 더 고급스러운 표현으로 바꾸어 주신게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스카이프로 수업하면서 바로바로 대화창에 필기를 해 주셔서 복습하는 것도 수월했고 많은 표현들을 알려주셔서 실제로 B2시험장에서도 몇 가지 표현을 응용해서 쓸 수 있었습니다.

여전히 원어민과 1:1로 대화를 한다는게 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점점 자신감을 찾고 있는 듯합니다.

학원에서도 2시간 수업 동안 두 세마디 할까 말까 하는데 프렌치톡은 그런면에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저처럼 말하기에 두려움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수강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담당선생님 : Maha


Recent Pos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