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77. 어떤 선생님과 수업해도 만족할거라는 확신이 있어요!!!

프렌치톡으로는 짤막하게 여러번 수업 했었습니다.

Iness 선생님과 2019년에 A2레벨 공부를 몇 달 했었고요. 공부를 좀 더 해서 2020년에는 B2대비를 Haifa선생님과 했습니다. 두 선생님 다!!!정말!!!!좋으셨지만 제가 수강 가능한 시간이 제한적이라 그 시간에 가능한 선생님과 수업 한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달 반 정도 B2대비 수업을 했습니다. 구술작문을 Haifa선생님이 봐주셨구요.

결론은 강추강추입니다. B2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저는 C1도 Haifa선생님과 준비하고싶네요. 다만 인기 많아지셔서 시간이 안되시면 다른 선생님과 해야겠지만..

Frenchtalk의 어떤 선생님과 수업해도 만족할거라는 확신이 있어요!!!광고아니구요 ㅠㅠ왜냐면 보강때문에 예전에 다른 선생님과도 잠깐 해본 적이 있는데요. 그선생님도 너무 좋으신거에요 ㅠㅠㅠㅠ하지만 나름 많이 수업해서 정든 Iness쌤이나 Haifa쌤이랑 수업하고싶긴해요 ㅎㅎㅎㅎ


다만 제가 생각하는 주의(?)하셔야 할 점 몇가지는 있습니다.

1. 프렌치톡 수업은 자유도가 높은 것 같아요. 원하시는 수업에 다 맞추어주시거든요. 반대로 말하면 명확하게 원하는걸 정해서 말씀을 안하시면 생각보다 만족을 못하실수도 있어요. 명확하게 어떤 수업을 원하는지 설정해서 수강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B2 구술 작문만 봐달라고 했으며 구술 작문 미리 다 준비해갔고, 20분 구술시험치고 10분은 작문 피드백을 받았어요. 

2. 미리 준비해가시면 만족도가 배가 됩니다. 시간은 제한적이니까요. 구술 작문 저처럼 다 준비해오시고 말하고 피드백받는거 위주로 하시거나, 미리 독해 듣기 다 하셔서 틀린 부분만 질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다들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곧 C1준비로 다시 신청할 것 같네요 bon courage입니다!

Recent Posts
bottom of page